입학안내

서울 문화 중심지에서 한국예술원을 외치다!

자주하는질문

검색
  • 합격 시 등록금 납부 기일은 언제까지 인가요?

    등록금은 최종합격 후 등록 안내문에 기재된 마감 일자를 확인하여 그 기일까지 납부하셔야합니다. 등록금 납부가 되지 않으면 예비 합격자 및 다음 차수의 정원으로 기회가 부여 되므로 납부 기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등록금 관련 문의는 02-777-6133으로 꼭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가요?

    KEB하나은행 새희망홀씨 / 햇살론YOUTH 상품을 통하여 학자금 대출이 가능합니다. 

    자세한 내용은 학자금 관련 자료 요청 시 학자금 대출 관련 안내문을 메일이나 팩스로 발송해 드리며, 합격 시 우편으로도 합격증과 함께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학사정보 - 학자금대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)

  • 입학포기 등록금 환불신청을 하려면?

    등록금 환불은 본 기관 합격 후 개강 전까지 절차에 따라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    등록자 부모님 통장으로 납부되는 것이 원칙이오니 유의바라며, 타 대학 합격 및 기타 다른 사유로 본 기관 입학을 포기할 경우에는 양식에 맞는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하며, 해당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입학포기원서와 환불신청서 (학사자료실에서 다운로드)
    2. 보호자 통장 사본
    3. 주민등록등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 (보호자 관계증명)

    위 서류 총 4장을 "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22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앞"으로 우편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 입학취소 및 환불에 관한 사항은 본 기관 제규정집을 따르고 있습니다.
    평생교육법 제28조 제4항에 의한 등록금의 반환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1항에 의한 등록금의 반환 등의 사유 발생 시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2항 별표3의 기준에 따라 사유가 발생한 날부터 5일 이내에 반환하고 있습니다.



※ 궁금하신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? 입학상담신청을 이용하여 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 입학상담상담신청